통합 검색
통합 검색

소비자 빅데이터 조사/분석을 전문으로 하는 아하트렌드(www.ahatrend.com)에서는
푸드 검색 데이터를 조사하여 여러 통계와 분석 결과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아하트렌드 ‘푸드 트렌드 검색 분석 서비스’는 총 10만개의 푸드 키워드에서 찾아낸 소비자의 니즈와 관심사를
네이버, 유튜브, 구글 검색 데이터를 통해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통계화/시각화하여 보여 드립니다.
전체 푸드의 전체 기간(2018. 01 ~ 현재까지)에 대한 데이터와 분석/리포트는
아하트렌드(www.ahatrend.com)에 언제든 문의주세요.
E-mail : business@ahatrend.com
TEL : 031-600-9897

작년 7월 한달 동안 무려 330만 건 조회되며 그야말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두바이 초콜릿'이 이후 다소 잠잠하였으나,
최근 서서히 다시 관심을 받고 있는 근황이 포착되었습니다.
지난 5월부터 10월까지 외식 브랜드 연관 키워드 가운데 '두바이'가 포함된 키워드들의 검색량이 상승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날씨 영향으로 빙수류 연관어의 검색량은 전월 대비 감소하였으나, 대체로 전월 대비 상승한 수치를 보이고 있습니다.

던킨도너츠가 '두바이도넛'의 인기로 두바이 연관어에서 가장 많은 검색량이 발생하고 있으며, 여름이 지났지만 여전히 '두바이 빙수' 검색량 많은 설빙이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두바이초코셀 토핑'으로 검색 발생하는 요아정이 3위이며 '두바이쿠키', '두바이스프레드' 포착된 이웃집통통이가 4위, '두바이찹쌀떡'으로 유명한 한정선이 5위에 올랐습니다.

※ 아래는 아하트렌드 웹 대시보드 실제 페이지의 캡쳐 이미지 입니다.


외식 브랜드 트렌드 & 리포트
아하데이터랩에 문의 주세요!
(주)아하데이터랩
문의 : business@ahatrend.com
TEL 031-600-9897
댓글 0